09:45 입력


미국 아이오와대(UI) 존커비 박사는 "우리가 자는동안 열량을 태우는 역할을 하는 것이 (장속)미생물이라는 결론에 도달 했다"고 말했고, 연세대 김응빈 박사는 "살찌는 미생물...먹는 것으로 줄여...23주만에 51KG을 감량했다"고 모방송에서 깜짝 발표했다! 이처럼 장내미생물이 비만과 직결 된다는 사실이 연이어 밝혀지면서 “미생물다이어트”의 원조격인 체인징S의 인기가 확산 되고있다.

특별한 운동이나 까다로운 식이조절 없이 ‘하루한끼’ 간단한 변화만으로 장내 미생물 체인지를 통해, 적게는 5kg에서 많게는 38kg까지 깜짝 변신에 성공하고, 장건강까지 회복한 사례가 넘쳐나고있다!




“뚱보균”이 포도당의 흡수를 비정상적으로 촉진하여 비만을 유발하고, “날씬균”은 탄수화물을 먹어치우고 배출 해버려 체지방 분해 유도함.

이 제품의 핵심은, 코팅 없이도 위산에 죽지 않고 3만배 증식하고 18시간안에 장에서 120만배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식물성유산균에 있다! 그사실을 바탕으로 한국 특허뿐 아니라 미국, EU(유럽연합) 특허까지 획득 하였다. 건강의 바로메타인 장환경을 개선 하면서 체지방, 특히 뱃살을 빼는데 탁월 하다는 평가다. 황기, 오가피등 5종의 한방원료발효액을 기반으로, 17종 곡류, 천년초, 그린커피빈, L-카르니틴등을 차례로 넣은후, 12단계 체온(37도)발효 비법으로 정밀하게 발효했다.



또한 원료들을 단순 배합하는데 그친 제품과는 달리, 56종 원료 전체를 특허유산균으로 100%발효 하였기 때문에 사실상 한포 전체가 ‘슈퍼유산균덩어리’이다! 그래서 속이 편안하고 압도적인 흡수율을 자랑 한다고. “살이 빠져야 건강 해지는 것이 아니라, 건강해야 살이 빠진다는 생각으로 만들었다”는게 회사의 설명이다. 용량도 압도적이다. 100g도 안된 제품들이 많은데, 국내 최대 용량인 1,350g으로 포장하였다!





한편, [내일은미스트롯]에서, 최고의 몸매와 역동적인 춤을 보여준‘지원이’씨가 체인징S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있다. “트욘세”, “군통령”이라는 애칭도 갖고있는‘지원이’는, “제품이 너무 뛰어나서 이것은 널리 알려야겠다는 생각에, 망설임없이 선택했지요.”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런지, 18kg을 감량한 30대 여성은“이제야 진짜 다이어트를 하는것 같네요. 하루 한끼 변화로 장건강과 뱃살을 동시에 잡는다는게 실감납니다. 순식간에 배가 쏙 들어 가는것도 놀랍네요!”하고 말했다. 그런가하면, 38kg을 뺀 40대 남성은 "건강 다이어트가 바로 이런건가봅니다. 사실, 반신반의하고 구매 했는데, 하루 한번 섭취로 이런 결과를 얻게 되다니...!허리가 6인치나 줄어 못입게된 옷이 많아졌지만 전혀 아깝지 않네요! 장건강까지 되찾게 되어 더욱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체인징S는 동절기 감사 이벤트로 할인 및 2+1, 3+2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하니, 굶거나 운동을 해도 살이 잘빠지지 않는분들, 특히 뱃살 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이기회를 이용하면 좋겠다.

내용보기버튼